NOTICE 2019-06-19T13:36:41+00:00

NOTICE

1월 15일, 트렌디 여성 솔로 가수 ‘칼라(Carla)’ 신곡 ‘Dan – Da - La’ 발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15 13:48
조회
115
가수 칼라(Carla)가 1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Dan – Da - La’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 ‘Dan – Da - La’는 칼라(Carla)의 첫번째 싱글 ‘I don’t need you’, 두번째 싱글 ‘Hate U와 마찬가지로 칼라(Carla) 본인이 겪은 감정을 직접 담은 자작곡이다. 이번 곡 ‘Dan – Da - La’는 제목만 얼핏 보면 기분이 좋은 내용으로 보이지만, 사실 곡의 내용은 실연의 아픔을 동기로 더이상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하는 모순이 담겨 있다.

트렌디 함을 무기로 색다른 음색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칼라(Carla). 이번 싱글의 프로듀싱 및 작곡, 작사, 편곡에는 싱어송라이터 남성듀오 ‘선호재용’의 리더 ‘황선호’가 함께 했다. 황선호는 JTBC 드라마 ‘미스함무라비’ OST ‘그날처럼’과 MBN 드라마 ‘마녀의 사랑’ OST ‘You Who’에 참여하며 떠오르는 루키 아티스트이다.

칼라(Carla)와 황선호의 개성과 음악성을 잘 어우러지게 담은 ‘Dan – Da - La’. 펀치감 있는 비트위에 슬픈 멜로디를 사용하고 편곡에는 알앤비스럽지 않은 톤의 기타와 오르간 등을 사용하는 등 일반 상식에 갇히지 않은 도전적인 음악적 표현력이 돋보인다.

칼라(Carla)의 2020년 첫 신곡 ‘Dan - Da - La’는 그간 실연을 겪어본 많은 대중들에게 공감을 이끌고, 위로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