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2019-06-19T13:36:41+00:00

NOTICE

‘서호’ jtbc 드라마 '나의나라' 메인 엔딩곡 ‘REMEMBER’ 피쳐링 참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21 18:38
조회
242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극본 채승대 연출 김진원) OST PART.1 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정승환 ‘그건 너이니까’ 앨범에 수록된 ‘REMEMBER’은 ‘나의 나라’ 엔딩곡으로 서호가 가창하였으며 제작진을 통해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되었다. 그녀의 애절한 목소리로 첫 방송부터 가창자의 정체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호는 ‘팔색조 보이스’라는 별명으로 발라드, EDM, ROCK의 장르를 구분 짓지 않고 그 경계를 편하게 넘나드는 뛰어난 가창력의 가수이다. 대표곡으로는 ‘줄래’ ‘느낌적인 느낌’ 등이 있으며 오는 10월 28일 에는 신곡 ‘늘 같은 이별’ 이 공개될 예정이다. 나의나라 OST ‘REMEMBER’에는 서호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하지만 호소력있는 목소리가 짙은 감성으로 절절하게 담겨 극 중 세 남녀 주인공(휘, 선호, 희재) 3명이 그려내는 젊은 날의 순수한 사랑과 도전을 노래하고 있다.

또한 ‘REMEMBER’는 섬세한 표현을 자랑하는 최철호 음악감독이 작곡에 참여하여 더욱 화제이다. 아티스트 SEGATE DJ, BlueOcean, 회장님과 함께 탄생된 이 곡은 U-mb5, SEAGATE DJ만의 소울이 담긴 EDM과 사극풍과 반전의 매력으로 어우러져 듣는이에게 더욱 많은 재미와 감동의 요소를 가져다 준다.

한편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그리고 장혁 등이 출연하는 ‘나의 나라’는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 방영된다.